하이트진로(대표·김인규)는 연말 성수기를 앞두고 필라이트 후레쉬와 참이슬, 진로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시즌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 후레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캔355㎖, 1종)을 가장 먼저 출시하고 연말까지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필라이트 후레쉬 에디션은 시원 상쾌한 블루 색상을 유지하되, 크리스마스 상징 색인 레드와 화이트로 포인트를 줬다. 캔 전면에는 함박눈이 쌓인 캔 입구 아래로 산타 모자와 벙어리 장갑을 낀 산타 ‘필리’를 디자인해 따뜻한 연말 감성을 표현했고, 뒷면에는 황금종을 그려 넣어 크리스마스 종소리를 연상하게 한다.
전국 주요 대형마트 매장에는 필라이트 후레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활용한 캔 트리를 설치해 홍보하고 소비자들에게 직접 소통하며 크리스마스 감성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24일에는 참이슬과 진로의 크리스마스 에디션도 선보인다.
참이슬은 루돌프로 변신한 녹색 두꺼비를 포인트로 하여 크리스마스 상징색인 녹색과 빨강으로 영문 ‘fresh’ 를 표현했다. 진로는 기존 라벨에 산타클로스 모자와 수염을 적용해 색다른 크리마스마스 에디션을 완성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연말연시 모임에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하이트진로의 제품을 사랑해 주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데 노력하며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