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2020.11.29 (일)

주류

하이트진로,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필라이트 후레쉬·참이슬·진로 에디션 연말까지 한정 판매

하이트진로(대표·김인규)는 연말 성수기를 앞두고 필라이트 후레쉬와 참이슬, 진로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시즌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 후레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캔355㎖, 1종)을 가장 먼저 출시하고 연말까지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필라이트 후레쉬 에디션은 시원 상쾌한 블루 색상을 유지하되, 크리스마스 상징 색인 레드와 화이트로 포인트를 줬다. 캔 전면에는 함박눈이 쌓인 캔 입구 아래로 산타 모자와 벙어리 장갑을 낀 산타 ‘필리’를 디자인해 따뜻한 연말 감성을 표현했고, 뒷면에는 황금종을 그려 넣어 크리스마스 종소리를 연상하게 한다.  

 

전국 주요 대형마트 매장에는 필라이트 후레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활용한 캔 트리를 설치해 홍보하고 소비자들에게 직접 소통하며 크리스마스 감성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24일에는 참이슬과 진로의 크리스마스 에디션도 선보인다.

 

참이슬은 루돌프로 변신한 녹색 두꺼비를 포인트로 하여 크리스마스 상징색인 녹색과 빨강으로 영문 ‘fresh’ 를 표현했다. 진로는 기존 라벨에 산타클로스 모자와 수염을 적용해 색다른 크리마스마스 에디션을 완성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연말연시 모임에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하이트진로의 제품을 사랑해 주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데 노력하며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