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1.04.15. (목)

경제/기업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출시 7주년 기념 패키지 새 단장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패키지를 새단장하고 프리미엄 맥주시장 선도에 나선다.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출시 7주년을 맞아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한다고 6일 밝혔다.

 

새 디자인은 100% 올 몰트로 만든 프리미엄 맥주라는 '클라우드'의 정체성과 100% 맥즙 발효원액 그대로 물 타지 않은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을 강조하기 위해 ‘오리지널’ 문구를 전면 배치했다.

 

또한 골드, 화이트, 블랙 색상을 사용해 기존 ‘클라우드’의 톤앤매너는 유지하면서도 맥주의 주 재료인 보리를 상징하는 패턴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살렸다. 특히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2014년 출시후 지난 7년동안 ‘클라우드’가 프리미엄 맥주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며 “ 이번 리뉴얼 ‘클라우드’와 함께 소비자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