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2.01.27. (목)

경제/기업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x빠삐코 한정 출시

롯데칠성음료 대표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과 초콜릿 아이스크림의 대명사 ‘빠삐코’가 만난다.

 

롯데칠성음료는 처음처럼과 빠삐코를 컬래보레이션한 ‘처음처럼X빠삐코’를 한정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MZ세대 트렌드에 맞춰 ‘처음처럼’의 부드러움에 색다른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40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빠삐코’와 함께 ‘처음처럼X빠삐코’를 기획했다.

 

내달 초에 선보일 처음처럼X빠삐코는 처음처럼에 빠삐코의 초콜릿향과 맛을 더한 리큐르 제품이다. 처음처럼 본연의 부드러움과 초콜릿의 달콤함, 빠삐코의 상징인 박수동 화백의 ‘고인돌 가족’이 더해진 제품 라벨 등 맛과 재미를 더했다. 알코올 도수는 기존 소주 제품보다 낮은 12도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MZ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재미와 소비를 즐기는 펀슈머를 위해 ‘처음처럼X빠삐코’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장의 트렌드와 소비자의 관심을 더한 다양한 제품 개발 등을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처음처럼’은 키덜트를 위한 ‘처음처럼X스티키몬스터랩’, 일러스트레이터 집시와 함께 선보인 ‘처음처럼X집시’, 래퍼 염따와 함께한 ‘처음처럼 Flex’등 다양한 한정판 컬래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