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2.12.01. (목)

경제/기업

하이트진로, CSR 리포트 첫 발간…사회공헌 박차

하이트진로는 CSR(사회공헌) 리포트를 처음으로 발간했다고 22일 밝혔다. 사회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실천 중인 사회공헌 활동을 대외적으로 알리고 사회적 책임을 체계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목적이다.

 

2022 CSR 리포트에는 △CSR 비전 및 철학 △CSR 연혁 △CSR 경영 체계 △4대 핵심 추진 사업 등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방향성을 체계적으로 담았다.

 

특히 하이트진로는 CRS의 핵심가치인 ‘진심을 多하다’를 기반으로 △사회문제 해결 △협력사와의 상생 △임직원 가치 공유 △외부 파트너십 등을 중장기 목표로 삼고 CRS 사업을 고도화해 추진할 방침이다.

 

또한 4대 핵심 추진사업인 △소방안전 △청년자립지원 △환경보호 △나눔과 봉사의 성과를 담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각 사업 별로 그동안의 지원금액, 수혜 인원을 투명하게 공개했으며, 앞으로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사회적 책임 활동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대한민국 주류업계 1등이자 국민기업으로서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세상을 꿈꿀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지속 실천해 국민과 함께 해 온 100년을 함께 나눌 100년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