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15. (월)

주류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현대백 스피릿 대전 '위스키 잇' 참가

골든블루 인터내셔널(대표⋅김동욱)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주최하는 스피릿 대전 ‘위스키 잇(whisky Eat)’에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사진 왼쪽)’과 스페인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사진 오른쪽)’가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위스키 잇’은 위스키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최근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된 행사로 국내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5~19일까지 5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 식품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카발란 클래식, 카발란 올로로쏘 쉐리 오크, 카발란 솔리스트 포트 캐스크, 카발란 솔리스트 올로로쏘 쉐리 캐스크, 노마드 등 총 6종을 선보인다.

 

김동욱 대표는 “이번 행사 참가는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의 비전인 세계 유명 주류의 현지화를 실천하고자 하는 노력에서 비롯됐다”며 “카발란, 노마드와 함께 새로운 위스키 세계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발란은 2006년 킹카그룹이 설립한 타이완 최초의 위스키 증류소인 카발란에서 생산하고 있는 싱글몰트 위스키로 2017년부터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에서 수입 유통하고 있다. 지난해 4월부터 수입 유통되고 있는 노마드는 스코틀랜드에서 증류 및 1차 숙성 후 스페인에서 2차로 추가 숙성한 블렌디드 쉐리 위스키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