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6.10. (월)

주류

골든블루,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올드 캐슬' 패키지 출시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전통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올드 캐슬’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올드 캐슬’은 대한민국 판매 1등 위스키 브랜드인 ‘골든블루’를 직접 블렌딩한 50년 경력의 마스터 블렌더 노먼 메디슨의 경험과 노하우가 집약된 전통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다.

 

싱글몰트 위스키와 싱글 그레인 위스키를 블렌딩한 후 최소 3년 이상 엑스 버번(버번 위스키를 담았던 오크통)에서 숙성시켜 달콤함과 스파이시함이 어우러진 복합적인 맛을 느낄 수 있다.

 

골드블루는 올드 캐슬이 온더록스 방식과 스트레이트 음용법에 모두 최적화된 제품인 점을 고려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올드 캐슬 700㎖ 제품 1병과 온더록스 전용잔 1개, 스트레이트 전용잔 2개로 패키지를 구성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스코틀랜드 역사가 담긴 전통 스카치 위스키 제품이라는 점을 부각하는 데 중점을 뒀다. 이를 위해 올드캐슬 라벨에 그려진 성 일러스트를 박스 디자인에 적용했다.

 

특히 올드 캐슬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어 MZ 세대들의 소비 트렌드인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를 충족한다. 최근 MZ 세대들을 중심으로 위스키를 찾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대에 센스있는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용석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부회장은 “올드 캐슬은 위스키 본연의 맛과 향은 물론이고 합리적인 가격이 강점으로 위스키 애호가 뿐만 아니라 초심자들도 부담 없이 음용할 수 있는 전통 스카치 위스키”라며 “올드 캐슬 패키지를 통해 주변의 소중한 사람과 따뜻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