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6.14. (금)

주류

오비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판매처 1천곳 돌파"

 

오비맥주 한맥이 업그레이드 출시한 생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의 판매처가 1천곳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한맥 생맥주는 밀도 높은 거품과 극대화된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입소문을 타며 빠르게 시장에 안착했다. 한맥은 프리미엄 한식 다이닝을 비롯한 한식 요리 주점, 이자카야 등 한맥의 부드러운 풍미와 잘 어울리는 메뉴를 판매하는 업소들을 중심으로 생맥주 판매처를 확대해 왔다. 올해 3월 기준 100곳이었던 판매처는 5월 말에 석 달도 채 되지 않아 1천곳을 넘어섰다. 생맥주 출시 당시 판매처를 올해 말까지 10배 이상 늘리겠다는 목표치를 조기에 달성한 것이다.

 

출시 약 세달 만에 40만 잔 돌파를 기록한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은 전용잔에 따르면 밀도 높은 거품이 끊임없이 올라오는 한맥만의 ‘100초 환상거품 리추얼’을 통해 최상의 음용 경험을 선사한다. 특수하게 디자인된 ‘스페셜 마이크로 크림 탭’으로 추출된 밀도 높은 거품이 맥주의 산소 접촉을 최소화해 맥주 맛을 보존하면서 마치 생크림 같은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한맥은 여름 맥주 성수기에 생맥주 확대에 박차를 가해 연말까지 판매처를 더 늘려 나갈 계획이다.

 

오비맥주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부드러운 풍미와 거품이 특징인 한맥 생맥주가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출시 당시 세운 판매처 확대 목표를 조기 달성했다”며 “한맥 특유의 부드러운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캠페인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맥은 브랜드 모델 수지와 함께 한맥과 함께라면 ‘오늘 가장 부드러운 순간'을 만들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 'As Smooth As Possible'을 적극 펼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