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7.16. (화)

주류

골든블루, 서울국제주류&와인박람회서 다양한 이벤트

 

 

 

골든블루가 ‘2024 서울국제주류&와인박람회’에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골든블루는 전용 부스를 설치하고 ‘골든블루 사피루스’와 K-하이볼 ‘골든 하이볼’의 시음 행사를 진행하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각각의 골든블루 라인업이 가진 제품력을 강조할 계획이다.

 

또한 매일 선착순으로 부산에서 국내 최장 4년 9개월간 숙성을 통해 탄생한 몰트 위스키 ‘골든블루 더 그레이트 저니’ 시리즈 2종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SNS 팔로우 이벤트, 가로세로 낱말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특히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해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된 가로세로 낱말 퀴즈 이벤트는 단순 주류 음용을 넘어 신선한 흥미 거리를 제공하며 참가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별 세미나 또한 관람객들의 많은 주목을 받았다. 5일 오전 진행된 강연은 골든블루 정성운 브랜드 매니저가 진행했다. 골든블루의 한국 양조 인재 육성 및 발굴 프로젝트 ‘마스터 블렌더 프로젝트’ 장학생 출신인 정성운 매니저는 스코틀랜드 증류소 근무 경험을 바탕으로 △스코틀랜드와 한국의 위스키 제조 환경의 차이 △골든블루의 K-위스키 프로젝트 △골든블루 더 그레이트 저니 소개 및 시음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깊이 있는 설명을 제공했다.

 

박소영 대표이사는 “골든블루는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고객들에게 최고의 품질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성장과 혁신을 통해 국내 위스키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