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전 우승-북대구지역회, 준우승-동대구지역회
개인전 우승-조규룡 회원, 메달리스트-심정규 회원
대구지방세무사회(회장·이재만)는 지난달 30일 인터불고경산CC에서 2024년 대구지방세무사회장배 회원 친선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하고 회원간 우의를 다지고 화합을 도모하는 만남의 장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재만 회장, 구광회 한국세무사회 감사, 류영애 부회장, 김종구·최상백 고문과 여성회원 12명을 포함해 대구·경북에서 총 79명, 20개 팀이 참가했다.
이재만 회장은 “완연한 가을 날씨는 아니지만, 회원 여러분과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골프대회를 계기로 더 단합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나가자”고 말했다.
신페리오 방식으로 치뤄진 결과 단체전 우승은 북대구지역회, 준우승 동대구지역회, 3위 남대구지역회가 각각 차지했다.
개인전 우승은 조규룡 회원, 준우승 김병걸 회원, 3위 백재환 회원이 각각 수상했다. 메달리스트는 심정규 회원에게 돌아갔다. 롱기스트상 남자 부문은 이철우 회원이, 여자부문은 이원자 회원이 차지했다.
또한 니어리스트 남자부문은 박민규 회원이, 여자부문은 황재분 회원이 선정됐으며 다버디상은 조영호 회원이, 다파상에는 조병진 회원이 이름을 올렸다.
아울러 베스트드레스 남자부문에는 장성태 회원이, 여자부문에는 이숙희 회원이 선정됐으며, 다양파상에는 최우영 회원이, 행운상은 김중경·이종욱 회원이 각각 수상했다.
이번 대회에 새로 신설된 팀별 베스트 포토상은 4개 팀이 공동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