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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하기 2024.04.27. (토)

경제/기업

무역보험공사, '내 손안의 무역보험' 서비스 개시

한국무역보험공사는 22일 수출기업 대상 서비스 향상을 위해 언제 어디서든 무역보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사이버영업점 개선 사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고객 편의성 극대화를 목적으로 한 이번 개선 사업의 주된 내용은 ▲모바일기기 등 고객 접속채널 다양화 ▲고객친화적인 화면개편 ▲브라우저 제약 탈피 ▲사이트 보안성 강화 등이다.

기존 무역보험공사의 사이버영업점 이용을 위해서는 고객들이 PC의 특정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야 했지만, 이번 개편으로 태블릿PC,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모든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할 수 있게 됐다.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신용조사 신청단기·수출보험 청약 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고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김영학 무역보험공사 사장은 "고객에게 최선의 무역보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무역보험공사의 가장 중요한 목표 중 하나인 만큼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방안을 모색하고 있다"며 "더 나은 무역보험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무역보험을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과 소통하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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