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14. (화)

경제/기업

광주신세계, 소년소녀 가장 돕기 대바자 진행

소년소녀 가장 돕기 바자 기금 5백만원 전달

(주)광주신세계가 지역친화경영과 사회책임 경영을 바탕으로 펼치는 '광주사랑 지역 밀착 마케팅'이 지역과의 결연의 폭을 넓히며 지역 사회와 시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광주신세계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1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사)광주광역시 여성단체협의회 주최로 <소년소녀가장 돕기 사랑의 대바자>를 12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광주신세계 이장환 대표이사는 1일, 광주광역시 여성단체협의회 김혜자 회장에게 소년소녀가장 돕기 바자기금 5백만원을 전달했으며, 이어 조동연 관리이사, 김기봉 마케팅팀장, 김혜자 회장 및 광주시여성단체협의회 임원 4명과 함께 '소년소녀가장돕기 사랑의 대바자'오픈 테이프 커팅식을 진행했다.

 

이날 광주신세계 이장환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소외된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건강하게 자라나길 바란다"며 "광주신세계는 희망배달 캠페인, 아동발달지원계좌 등 불우 아동.학생들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바자 기간 동안 광주신세계 백화점 1층에서는 50~60% 가격 할인된 '바자 축하 상품'과 함께 영캐주얼 빅 브랜드전, 에스콰이아 균일가전 닥스핸드백 특가전, 레스포색 특가전 등이 다양하게 펼쳐져 알뜰 쇼핑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