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12. (일)

경제/기업

롯데칠성, 신제품 ‘하트비트 요구르트맛’ 출시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재혁)는 3일 이색적인 요구르트맛의 기능성음료 ‘하트비트 요구르트맛’ 500ml 페트 1종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남녀노소 좋아하는 요구르트맛을 더해 새콤달콤하게 즐기는 가벼운 워터 타입의 기능성음료로, 일상생활에서 느끼는 갈증 해소나 산책, 달리기, 자전거 등 생활스포츠를 즐길 때 부족한 수분 및 에너지 보충을 위한 제품이다.

 

그동안 일반적인 과일맛의 기능성음료와 차별화돼 음료 타임으로는 이제껏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맛으로, 물처럼 무색, 투명하지만 새콤달콤한 요구르트맛이 특징이다.

 

지난해 4월 출시한 ‘하트비트 복숭아맛’의 인기에 힘입어 선보이는 제품으로 소비자 선택폭을 더욱 넓혔다.

 

하트비트 요구르트맛은 엑티브 라이프를 즐기는 도시 남녀의 밸런스워터의 콘셉트로 에너지 회복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군(B3, B6, B12)’과 수분 보충에 도움을 주는 ‘미네랄(K, Mg, Ca)’이 들어있어 하트비트 하나로 부족한 비타민, 미네랄, 수분 충전을 한방에 채울 수 있다.

 

패키지는 청량감과 달콤함을 연상시키는 파란색과 금색을 배경색으로 적용하고, 라벨에는 제품명을 딴 하트(Heart) 로고와 요구르트 이미지를 담아 달콤하게 즐기는 기능성음료의 느낌을 표현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요구르트맛의 기능성음료인 하트비트로 일상 속 갈증을 맛있게 해소하길 바란다” 며 “앞으로 소비자 접점에서 자전거, 달리기 등 생활스포츠와 연계한 프로모션 등을 펼치며, 액티브 라이프를 즐기는 도시 남녀를 위한 밸런스워터인 하트비트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