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13. (월)

경제/기업

삼일인포마인, 조세ㆍ회계ㆍ법률분야 제2기 칼럼위원 위촉식 가져

삼일아이닷컴, 국내 최고 집필진들의 수준 높은 전문지식 제공

삼일인포마인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LS용산타워에서 지난해에 이어 ‘제2기 삼일인포마인 칼럼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삼일인포마인 칼럼위원은 조세ㆍ회계ㆍ법률분야에 대한 전문지식이 풍부한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고, 제1기 전문가 31명에 이어 제2기는 변호사 10명, 공인회계사 3명, 세무사 6명, 관세사 2명 등 21명을 추가 위촉했다.

 

 

이날 위촉된 칼럼위원은 강대준 회계사, 구재이 세무사, 김선명 세무사, 김영애 변호사, 김은미 변호사, 문상태 관세사, 문애림 변호사, 박주송 변호사, 박현욱 세무사, 박흥수 변호사, 방진영 변호사, 송경학 세무사, 신민호 관세사, 신방수 세무사, 유흥관 회계사, 이영욱 변호사, 임성종 회계사, 정종채 변호사, 최성아 변호사, 하수용 세무사, 한성준 변호사 (가나다 순) 등이다.

 

이들 위원들은 앞으로 삼일인포마인의 다양성 및 전문성 확보를 위해 주요 시사적인 이슈에 대해 집필하고 삼일아이닷컴 이용자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송상근 대표이사는 “외부 자문위원 22명, 칼럼위원 52명으로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전문 서비스 업체로 거듭나고 있다”고 설명하며, “앞으로 삼일아이닷컴 회원을 대상으로 세무ㆍ회계 분야는 물론 다양한 법률분야에서도 질 좋은 전문자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피력했다.

 

칼럼위원들의 약력 및 저술 내용은 삼일인포마인이 운영하는 조세ㆍ회계 정보 포탈 사이트인 삼일아이닷컴(www.samil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