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2020.05.24 (일)

세무 · 회계 · 관세사

대구세무사회 "변호사 세무대리 전부허용, 합심해 막아내자"

포항시 일원서 추계회원단합행사 개최

 

대구지방세무사회(회장·구광회)는 지난 7일 포항시 일원에서 160여명의 내빈 및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추계회원단합 행사와 '변호사 세무대리업무 전부 허용 절대반대'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추계 회원단합행사에는 원경희 한국세무사회장을 비롯해 김관균 부회장, 한헌춘 윤리위원장, 이금주 인천지방세무사회장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했다.

 

구광회 회장은 이날 대회사를 통해 참석자들에 대해 감사를 전하고 서로 결속을 다지는 화합의 한마당이 되길 기원했다.

 

원경희 회장은 격려사에서 "11월의 화창한 가을날씨 속에서 대구지방세무사회원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변호사에게 세무대리업무 전부를 허용하는 세무사법 개정을 강력하게 반대하며, 회원 모두가 단합해 반드시 막아내자"라고 역설했다.

 

이어서 김관균 한국세무사회 부회장, 한헌춘 한국세무사회 윤리위원장, 이금주 인천지방세무사회장 순으로 축사했다.

 

이번 행사는 포항지역의 지진, 태풍 등으로 인한 자연재해 피해와 관련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기여하고자 포항에서 개최했다. 행사는 포스코 견학, 오찬 및 공식행사, 변호사 세무대리업무 전부허용 절대반대 결의대회, 행운권 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대구세무사회는 이날 심영보 총무이사 사회로 변호사에게 세무대리업무를 전부 허용하는 세무사법 개정안에 대한 반대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행운권 추첨에서는 대상에 당첨된 권영유 회원을 비롯해 많은 회원들이 당첨 행운을 누리며 함박웃음을 터뜨리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