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1.04.17. (토)

세무 · 회계 · 관세사

대구세무사회, 확대임원회의 개최…원경희 회장, 정구정 고문 참석

대구지방세무사회(회장 구광회)는 7일 회관에서 2021년 회계연도 제1차 확대임원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확대임원회의에는 원경희 한국세무사회장, 정구정 고문, 이동일 세무연수원장이 참석해 세무사법 개정 진행사항 및 회무 현안 등에 대해 설명하고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구광회 회장은 인사말에서 “코로나 19 사태로 어려움이 계속되고 있지만 임원진과 회원들이 일치단결해 잘 이겨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언제 어디서나 소통과 화합으로 늘 회원들과 함께 하는 회무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원경희 한국세무사회장은 “현재 우리 세무사 업계는 헌법불일치 판결에 따른 세무사법 개정 등 많은 어려운 문제가 산재해 있다”고 상기시킨 후 “저와 회원 모두가 힘을 합쳐 반드시 해결해 나갈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바란다”고 요청했다.

 

또한 지방회 활성화를 위한 충분한 예산 지원과 대구지방회관 지하 1층 활용방안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이후 정구정 고문의 전반적인 세무사법 개정 진행사항 설명과 이동일 세무연수원의 연수원 홈페이지 등재물 적극 활용방안에 대한 홍보 안내가 이어졌다.

 

한편 이날 회의에는 회장단, 상임이사, 이사, 각 분야 위원장, 지역세무사회장, 대구세무사친목회 임원과 역대 대구회장을 역임한 황인조·김종구·김영봉·최상백·최성탁 고문 등이 참석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