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2.14. (수)

주류

골든블루, 부산 기업형 슈퍼마켓에서 위스키 시음행사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이달 2일부터 9일까지 탑마트 부산 신평점에서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과 정통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올드캐슬' 시음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서원유통에서 운영 중인 탑마트는 부울경 지역 기반의 기업형 슈퍼마켓이다. 1981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77개의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마트 내 위치한 주류 매장에 매대를 설치하고 시음 행사와 함께 제품 판매 및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No.1’ 니트(Neat, 상온에 있던 술에 아무것도 섞지 않고 있는 그대로 마시는 방법)와 ‘올드캐슬’을 활용한 다양한 하이볼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기존에 쉽게 구입할 수 없었던 다채로운 ‘카발란’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No.1 △카발란 클래식 △카발란 트리플 쉐리 캐스크 △카발란 올로로쏘 쉐리 오크 △카발란 솔리스트 올로로쏘 쉐리 싱글 캐스크 스트렝스 △카발란 솔리스트 포트 싱글 캐스크 스트렝스 △카발란 솔리스트 비노 바리끄 싱글 캐스크 스트렝스 등 총 7종의 ‘카발란’ 제품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골든블루 더 사피루스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 △올드캐슬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 △맥코넬스 △혼 △천년약속 등 위스키를 포함한 다양한 주종의 제품을 시음 행사장 옆 매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부산 향토기업이라는 공통점을 가진 탑마트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제품들을 소비자들께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속적인 연구와 투자를 통해 지역민들이 지금까지 보내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