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7.17. (수)

주류

골든블루, 서울국제주류&와인박람회 참가

SNS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체험기회 제공
 

골든블루는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 서울국제주류&와인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서울국제주류&와인박람회는 1992년 처음 개최된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인지도를 가진 주류 산업 박람회다. 주류산업의 최신 동향과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업계 전문가들과 소비자들이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해 오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2024 세계전통주페스티벌&국제맥주 및 기기설비산업전시회’와 동시에 개최돼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골든블루는 행사기간동안 전용 부스에서 국내 위스키 판매 1위 ‘골든블루 사피루스’와 K-하이볼 ‘골든 하이볼’의 시음 행사를 진행하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골든블루 라인업이 가진 제품력을 강조할 계획이다.
 
또한 매일 선착순으로 부산에서 국내 최장 4년9개월간 숙성을 통해 탄생한 몰트 위스키 ‘골든블루 더 그레이트 저니’ 시리즈 2종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SNS 이벤트, 가로세로 퀴즈 등 다양한 방문객 참여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사흘간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장생건강원 △파인앤코 △탄산바 등 각기 다른 국내 유명 바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골든블루 사피루스를 활용한 칵테일 제조 및 시음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5일 오전에는 골든블루의 한국 양조 인재 육성 및 발굴 프로젝트 ‘마스터 블렌더 프로젝트’ 장학생 출신 정성운 골든블루 브랜드 매니저가 ‘골든블루 더 그레이트 저니와 K-위스키(국내 생산 위스키)’를 주제로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이사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골든블루의 우수함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에 참여해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골든블루’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