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7.12. (금)

주류

하이트진로, 켈리X헤드 컬래버…MZ세대 공략

 

하이트진로는 여름 시즌을 맞아 ‘켈리’와 스포츠 웨어 브랜드 ‘헤드’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젊고 스포티한 패션 브랜드와의 만남을 통해 2030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컬래버레이션 경품팩을 구매하면 스크래치 행사를 통해 △보스턴백 △티셔츠 △양말 △타올과 굿즈 △스페셜잔 △테니스라켓 오프너 등을 제공한다. 경품팩은 360ml 캔맥주 8캔, 24캔 두 종류로 출시한다.

 

또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오는 12~13일 양양에 위치한 비치클럽인 템플온더비치에서 켈리X헤드 풀파티를 진행한다. 풀파티에는 DJ라임 등 국내 유명 DJ, 모델,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하며, DJ 파티는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할 예정이다. 또한 이달 중 양양 양리단길에서 협업 굿즈를 활용한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함께 할 계획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와 함께 임팩트 있는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스포츠 브랜드 헤드와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준비했다”며 “올 여름을 시원하고 즐겁게 나기 위한 다양한 브랜드 활동들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