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국세 | 관세 | 지방세 | 세무 | 회계 | 업계 | 경제 | 부동산 | 기업 | 주류 | 정치 | 사회 | 기타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찾기
검색인기 :
> 뉴스 > 업계뉴스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스위트블랙'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스위트블랙(500㎖)'<사진>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스위트블랙은 롯데칠성음료가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브랜드로 선보이는 세 번째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라떼와 블랙에 이어 스위트블랙 타입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점에 주목하고 다양한 소비자의 욕구 충족과 관련 시장 확대를 위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찬물 또는 상온의 물을 이용해 커피를 추출하는 콜드브루 방식으로 진하고 깔끔한 맛을 살린 커피에 설탕을 더해 부담스럽지 않은 기분 좋은 단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칸타타 콘트라베이스는 하루 커피 음용량 증가 및 가용비(가격 대비 용량) 트렌드를 반영해 지난 4월 출시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라며, "최근 배우 이병헌과 박정민을 모델로 기용한 '워라밸을 살리는 빅사이즈 커피' 콘셉트의 광고로 더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4월에 출시된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은 출시 3개월 만에 300만개가 판매되며 대용량 RTD(Ready To Drink) 커피 트렌드를 이끌었다. 같은 해 6월에는 라떼 제품이 출시돼 시장 저변 확대를 이끌며 지난해 1천600만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올해는 상반기 중 지난해 실적을 뛰어넘는 1천800만개가 판매되며 한층 성장세가 두드러지고 있다.


김유리 기자   kyr@taxtimes.co.kr

입력 : 2019-07-05 14:18:01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총 0개의 의견이 있습니다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
국세청 국.과장급 인사 後…전북...
[프로필]조세심판원 심판조사관(...
문중 소유 땅 수용되자 양도세 ...
국세청 고공단 승진…임용구분이...
국세청 고위공무원 승진일은 어...
김명준 서울국세청장 "자본거래 ...
장례식장 1회용기·음료, 부가세...
※ 내용이 없습니다.
출자자의 제2차...
출자자의 제2차 납세의무자 해당여부
대금지급증빙 등에 의하여 ...
경정소득률이 신고소득률보...
개축으로 철거하는 건축물 ...
폐업시 잔존재화에 대한 부...
심사청구대상 해당여부
인허가 조건으로 기부채납하...


(주)한국세정신문사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로10길 48(동궁빌딩 3층)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1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디지털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김유리
Copyright ⓒ 디지털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