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6. (금)

세무 · 회계 · 관세사

김상철 서울세무사회장 후보,16일 선거본부 출정식

 

 김상철

 

 

 이종탁

 

5월11일 서울지방세무사회장 선거에 나서는 김상철 후보가 오는 16일(월) 오후 4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는다.

 

김상철 서울회장 후보와 이종탁 부회장 후보의 선거사무소는 서울지방세무사회관 건너편 동해빌딩 3층(서초3동 1515-1)에 위치해 있다.

 

김상철 회장 후보는 "회원들의 권익실현과 선배들이 쌓아온 50년 공든 탑 위에 새로운 100년을 향한 희망의 지평을 열고, ▶이론과 실무에 '정통'한 세무사회 ▶회원간 활발히 '소통'하는 세무사회 ▶어려운 현실문제를 '관통'하는 세무사회 건설을 위해 회장선거에 출마했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김 후보는 "정통, 소통, 관통의 3通이 강물처럼 흐르는 서울지방세무사회가 되도록 더 낮은 자세로, 더 가까이 회원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소통할 것"이라면서 "'세무사가 세상과 소통하는 세무사像'을 세우기 위한 출정식을 갖는다"고 밝혔다.

 

또한 김 후보는 ▶세무사계 당면과제인 사무실 직원 인력난 해소대책 마련 ▶청년 신규세무사와 원로세무사가 함께 윈윈하는 멘토링 네트워크시스템 정착 ▶구직자가 선호하는 직장이 되도록 실무교육과 복지문제 개선 ▶세무수수료 및 보수 제값받기는 기필코 해결해 내겠다고 약속했다.

 

김 후보는 "전업세무사 외길 30년 동안 세무인으로 받아온 무한사랑을 회원들에게 무한봉사로 되돌려드리고 싶다"면서 "16일 출정식에 참석하시어 따뜻한 격려와 조언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