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7. (토)

세무 · 회계 · 관세사

대구지방세무사회 2018 신년인사회 개최

대구지방세무사회(회장·권일환)는 지난 11일 대구광역시 달서구 와룡료 190 알리앙스예식장 지하1층 시엘 A홀에서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권일환 회장의 회무보고와 신년 인사말에 이어 이창규 한국세무사회장의 축사, 회무 공로상 시상, 마을세무사 관련 행정자치부장관 및 대구시장 표창장 전수, 경상북도지사 표창패 전달, 신년떡 촛불 점화 및 커팅의 순서로 진행됐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해 포항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회원에 대한 성금 전달도 함께 있었다.

 

권 회장은 인사말에서 "세무사법 개정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한 본회와 회원들의 노고를 높이 치하"했으며, "앞으로 대구지방세무사회를 '명품 지방회'로 만들기 위해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밝혔다.

 

이창규 회장은 축사에서 "모든 회원들의 뜻이 하나로 모아져 56년 숙원사업인 '변호사의 세무사 자동자격 폐지'란 세무사법 개정을 이뤄냈다"며 "회원들의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면서 앞으로 더욱 '섬김과 봉사'의 자세로 회무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신년교례회는 본회에서는 이창규 회장, 이헌진 부회장, 유영조 감사가 참석했으며, 대구지방회에서는 임원 및 고문, 원로회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 덕담과 담소를 나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