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7. (토)

세무 · 회계 · 관세사

대구지방세무사회, 중소벤처기업부 대구경북청과 업무협약 체결

대구지방세무사회(회장·권일환)는 지난 12일 중소벤처기업부 대구경북청(청장·김한식)과 중소벤처기업부 대구경북청 3층 산학협력관에서 최저임금 인상을 비롯한 국내외 경제변수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벤처기업인과 소상공인의 경영안정을 도모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대구세무사회는 대구·경북지역의 중소벤처기업 및 소상공인들이 보다 많은 정책수혜를 받을 수 있도록 '일자리 안정자금'제도 등 지원제도 홍보, 교육 등에 적극 동참키로 했다.특히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애로사항 등을 적극 발굴해 불합리한 규제가 개선될 수 있도록 적극 나선다.
중소벤처기업부 대구경북청은 교육강사 파견, 기업정책 및 홍보자료 제공 등의 행정지원을 통해 대구세무사회가 보험사무대행기관의 역할에 충실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권일환 대구세무사회장은 ”범정부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일자리 만들기 사업에 동참함은 물론 특히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사업을 적극 홍보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은 대구세무사회측에서는 권일환 회장과 구광회·한순철 부회장, 차원식 홍보이사가, 중소벤처기업부 대구경북청에서는 김한식 청장, 정규만 공공판로지원과장, 이영석 창업성장지원과장, 윤성곤 공공판로지원과 주무관이 참석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