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6. (금)

경제/기업

금호타이어, 신입사원 초청 '하우스콘서트' 개최

금호타이어(대표.이한섭)는 지난 3일 서울 종로구 대학로에 위치한 '예술가의 집' 공연장에서 2017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금호타이어 하우스콘서트' 행사를 가졌다.

 

 

지난 1월 금호타이어에 입사한 신입사원들은 본사 및 연구소 임원들과 함께 콘서트에 참석해 반도네온, 첼로, 피아노를 연주하는 '진선트리오'의 연주와 혼성 합창 그룹 '허니보이스'의 공연을 관람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함께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하우스콘서트'는 무대와 객석의 구분 없이 관객들이 연주자를 중심으로 둘러앉아 연주자의 숨소리와 동작 하나하나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작은 음악회로 지난 2002년부터 최근까지 520회 이상의 수준 높은 공연을 진행해왔다.

 

 

박유성 금호타이어 HR담당 상무는 "신입사원들이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금호타이어의 기업문화를 체득하고, 임원들과 격의 없이 교류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신입사원들과 소통의 기회를 만들어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입사한 금호타이어 신입사원들은 2월 4일부터 2주간 광주에 머무르며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금호타이어를 이끌어 나갈 차세대 인재로서의 기초를 다진다.

 

신입사원들은 광주공장에서 생산현장 실습을 통해 생산공정에 대한 이해와 함께 품질의 중요성을 배운 후, 전국 각 영업지점으로 이동해 고객과 직접 만나고 소통하는 영업현장의 중요성도 체험한다.

 

이 밖에도 모터스포츠 체험을 통해 금호타이어가 참가하고 후원하는 레이싱 대회와 레이싱 타이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지역 내 장애인 재활시설을 대상으로 사회공헌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