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6. (금)

경제/기업

한국지엠, '올 뉴 크루즈' 고객 체험 이벤트 행사 개최

한국지엠은 올 뉴 크루즈의 본격 판매에 앞서 전국적으로 대규모 고객 체험 마케팅을 펼친다고 밝혔다. [사진] 지난달 본격 판매 이후 2주 만에 2천대 이상의 판매를 올린 올 뉴 크루즈의 상품성을 고객들이 직접 확인 할 수 있도록 광주를 시작으로 성남, 군산, 대전, 춘천 등 전국에서 펼쳐지는 이색 고객 마케팅을 시작했다. 지난 8일과 9일에는 광주여자대학교에서 ‘쉐보레 아마추어 배드민턴 대회’를 열고 경기장을 찾은 선수와 관람객 2천 5백여 명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생활체육 지원을 통한 브랜드 친밀도 향상과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마련하는 등 대대적인 판촉 활동으로 고객 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한국지엠 리테일마케팅본부 조인상 상무는 “전국 스포츠 동호인과 고객을 찾아 올 뉴 크루즈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고 고객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쉐보레 배드민턴 대회는 광주를 시작으로 5월에는 성남과 군산, 6월에는 춘천, 7월에는 대전에서 개최되며 그 밖에 전국에서 연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달에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올 뉴 크루즈를 구입하면 30만원 할인 및 최대 60개월 4.9% 할부 프로그램을 동시에 적용 받을 수 있다. 또 쉐보레 차량 재 구매 고객은 최대 50만원의 추가로 할인, 정부의 노후 경유차 지원 혜택을 포함하면 최대 184만원의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