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6. (금)

경제/기업

맛술 '미림', 캠핑장 찾아가는 '미림 마차' 운영

국내 유일의 맛술 미림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소비자들을 직접 찾아가는 '미림 마차'를 운영한다.

 

'미림 마차'는 캠핑장을 찾은 소비자들이 직접 맛술 미림을 사용해 요리를 만들며 미림의 효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다.

 

캠핑 요리는 대부분 육류와 해산물이 주재료로 쓰이기 때문에 고기의 육질을 더욱 부드럽게 해주고, 해산물 특유의 잡내를 잡아 주는 미림을 사용하면 더욱 맛있는 캠핑 요리를 만들 수 있다.

 

전문 요리사들이 꼬치, 스테이크 등 캠핑 요리를 만드는 과정에서 소비자들이 미림을 첨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요리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미림 마차'는 오는 17일 충북 충주 목계나루 캠핑장에서 열리는 'BMW 모토라드 캠핑 투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롯데주류는 '미림 마차' 외에도 소용량 미림, 통조림, 레시피 북 등이 담긴 캠핑용 미림 키트(Kit)를 제작하는 등 캠핑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이어 갈 계획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미림을 사용하면서 그 효과를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