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08. (수)

경제/기업

CJ오쇼핑, 국내 첫 PGA 정규투어 'THE CJ CUP @ NINE BRIDGES' 갤러리 티켓 특별패키지 판매

야심한 시각마다 음반, 피규어, 프로야구 시즌권 등 이색적인 상품으로 잠 못 드는 마니아층을 겨냥해온 CJ오쇼핑이 이번엔 '골프 덕후'들을 사로잡는다. 

오는 9월1일 오전 2시에 진행되는 '골덕후의 밤'에서는 국내 최초 PGA 투어 정규대회 를 50여일 앞두고, 세계 정상급 선수들의 플레이를 관람하고 제주에서의 골프 라운딩도 즐길 수 있는 '갤러리 티켓 특별패키지'를 선보인다. 

국내 최초 PGA 투어 정규대회인 이 대회는 세계 100대 골프클럽에 오른 '제주 클럽 나인브릿지'에서 오는 10월19일~22일까지 나흘간 개최된다. 총 78명의 정상급 선수들이 참여하며 세계 227개국에 중계되는 이번 경기에는 하루 평균 1만명 이상의 갤러리들이 '클럽 나인브릿지'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대회 총 상금은 925만달러로 PGA 투어 정규대회 중 최고수준이다. 

이날 선보이는 상품은 PGA 투어 관람과 골프 라운딩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올인원 패키지 상품(1인당 29만9000원~)으로, 'PGA 투어(10/19~22) 1일 레귤러 티켓'과 '왕복 항공권(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 확정)', '제주 스프링데일 CC 골프 라운딩 1회 이용권', '제주 스프링데일 리조트 숙박 1일권(2인1실)'으로 구성됐다. 항공과 숙박, 라운딩 옵션이 없는 단일 티켓 상품(1만6000원~)은 CJ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 방송 중 카카오 라이브톡에 참여한 고객 50명을 추첨해 '투썸플레이스 커피'를 제공하고, 패키지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장 미쉘 바스키아 삭스패키지'(5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골프마니아들을 빠져들게 할 정보가 쏟아지는 위트 넘치는 골프 토크쇼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PGA 유러피언 투어를 중계하며 J GOLF 채널에서 캐스터로도 활동하고 있는 문석현 쇼호스트와 수준급 골프 실력을 겸비한 장혜경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는다. 이번 대회의 주요 관전 포인트를 제공하고, 참가 예상선수의 프로필 분석을 통해 기량과 성적을 예상하는 시간도 갖는다. 경기가 열릴 '제주 클럽 나인브릿지'의 홀별 특성과 코스 분석은 물론 환상적인 전경, 다년간의 골프 경험에서 나오는 해박한 골프지식과 골프 뒷이야기도 이번 방송의 묘미다.

한편 CJ오쇼핑은 TV홈쇼핑을 통해 이색적인 상품을 독특한 방식으로 판매하며 고객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지난 2015년에는 가수 루시드폴의 음반 쇼케이스를 꾸려 9분만에 매진을 기록했으며, 2016년부터 시작된 '오덕후의 밤' 기획 프로그램에선 새벽 2시마다 피규어, 플레이스테이션 4, LP판 등 이색적인 상품을 다양한 컨셉으로 선보이며 마니아층을 공략해오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