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11. (토)

세무 · 회계 · 관세사

대구지방국세동우회 지역별 지부 구성

대구지방국세동우회(회장 이현우)가 각 지역별로 지부를 구성했다.

 

대구지방국세동우회는 각 지부구성이 완료됨에따라 더욱 활발한 활동을 통한 발전의 토대를 마련하게 됐다.

 

지난 3월부터 대구지방국세동우회의 회장을 맡아 활동하고 있는 이현우 신임회장은 "대구지방국세동우회가 보다 더 발전하고 회원간 친목도모와 화합을 이루기 위해서는 많은 회원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하는데 의의가 있다고 보고 이 같이 조직을 세분화하여 지역별로 지부를 구성하게 되었다"면서 배경 설명을 했다.

 

경북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고 대구지방국세청에서 조사1국장(부이사관)을 끝으로 공직에서 물러나 현재 세무사로 활동하고 있는 이현우 대구지방국세동우회 회장은 "국세동우회 회원들이야말로 국가발전의 기틀인 재정확보의 업무를 맡아 일생을 바쳐온 역군들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구지방국세동우회 회장(고문)단 및 각 지역별 지부장들의 명단은 다음과 같다.

 

대구지방국세동우회 회장 이현우 고문 김관용(경상북도지사) 고문 김덕한(직전회장) 고문 채병상(전회장)고문 한강락(전회장)
부회장 권순호 부회장 김무영 부회장 김진석 부회장 이태야 부회장 장승우 부회장 최병식 부회장 최황평

 

동대구지부장 차원식, 서대구지부장 임용석, 남대구지부장 최중호, 북대구지부장 도현식, 경주지부장 배용길 ,포항지부장 김진환, 구미지부장 조병진, 김천·상주지부장 김태성, 안동·영주지부장 이희창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