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1.04.16. (금)

내국세

국세동우회, 회원서비스에 '올인'…이번엔 세일여행사와 MOU

여행상품·펜션 이용권 특별우대가 제공

병·의원, 자동차 구매혜택 등 지속적 복지 다각화 추진

 

(사)국세동우회(회장 전형수)가 ㈜세일여행사와 업무협약을 맺고 세무사 회원들을 위한 자연친화적 힐링 기회를 제공한다.

 

국세동우회는 6일 서울 여의도 CCMM빌딩 12층 루나미엘레 컨벤션홀에서 ㈜세일여행사 모나캠핑파크와 업무협약 체결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국세동우회는 성실한 납세홍보를 하고, ㈜세일여행사 모나캠핑파크는 국세동우회 회원(가족 포함)들에게 여행 상품 및 펜션 이용권을 특별 우대가에 제공한다.

 

㈜세일여행사의 캠핑 사업 브랜드인 모나캠핑파크는 올해 초 41객실을 갖춘 경기도 가평점을 오픈했다. 가평점은 전 객실 비대면 체크인·아웃 시스템과 개별 불멍·바비큐 시설을 구축해 코로나19 시대에 특화된 휴양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날 한인기 모나캠핑파크 대표이사의 소개에 이어 회원들은 모나캠핑파크의 주중/주말 가격과 예약방법, 부대시설 이용혜택, 교통편을 묻는 등 관심을 보였다.

 

한인기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여행업계 매출이 80% 가량 감소한 가운데, 돌파구를 찾던 중 국세동우회와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인기 있는 불멍 시스템 등 필요한 혜택을 제시해 주시면 최대한 지원해 드리겠다”며 “만족하지 않을 수 없게끔 만들어 드리겠다”고 장담했다.

 

황선의 국세동우회 부회장은 “세무사 회원들이 서울 근교로 캠핑을 떠나 업무로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 자연을 느끼면서 재충전 기회를 가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병국 서울지방국세동우회장과 한인기 모나캠핑파크 대표이사가 참석해 업무제휴 양해각서를 체결했으며, 국세동우회 최영춘 감사, 황선의 부회장, 서주린 편집인, 최용길 사무총장과 황성훈 세무대학세무사회장, 이종탁 전 한국세무사회 부회장, 임승룡 전 역삼지역세무사회장, 장동희 세무사(전 성동세무서장)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한편, 국세동우회는 올해 감정평가법인 세종, LG전자 등과 MOU를 맺고 부동산 자동가격시스템, PC 등 제품 우대가 제공 등 회원들을 위한 혜택 마련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향후 병·의원, 자동차 구매혜택 등 지속적인 복지 다각화를 추진할 방침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