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8. (일)

세정가현장

납세자는 '금탑' 관서는 '국세청장표창'…겹경사 마포세무서, 커피차 쏜다

 

 

마포세무서(서장·장태복)는 4일 7층 대강당에서 제58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모범납세자 표창장 수여 등 다채로운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올해 마포세무서 관내에서 납세자의 날 표창을 받은 수상자는 모범납세자 14명, 사회공헌 근로자 1명, 세정협조자 2명 등 모두 17명이다.

 

올해 영예의 금탑산업훈장을 받은 ㈜동서를 비롯해 ㈜멘토스파워, 피에스해운항공㈜, ㈜에이치앤포세카, BK다이아몬드공구, ㈜원방디아이, ㈜지학사, 램랜드, 대승메디칼, 동서씨엠씨㈜, ㈜다인에스앤디, ㈜준성폴리머, 제이닷 디자인, 공덕아산내과의원이 모범납세자 표창을 받았다.

 

또한 사회공헌 근로자 표창은 김동주(마포구시설리공단)씨가, 신동욱 변호사(법무법인 대호), 강구영 세무사(광명세무회계사무소)가 세정협조자 표창을 각각 받았다.

 

이날 현종화 동서빌딩 대표와 성지예 플랜에이택스 대표세무사는 일일 명예세무서장과 일일 명예납세자보호담당관에 각각 위촉돼 집무와 대민봉사 등 세정현장을 체험했다.

 

마포세무서는 다양한 납세자의날 기념 홍보행사도 가졌다.

 

마포구청·공덕역·합정역 인근 게시판, 지역신문(마포·마포타임즈) 등에 ‘납세자의 날’ 홍보 현수막과 포스터를 게시한 것을 비롯해 세무서 홈페이지와 1층 게시판에 모범납세자의 공적을 소개했다.

 

이날 세무서 민원실을 찾은 33번째, 58번째 민원인에게 기념품(LED탁상시계)을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도 열었다.

 

한편 마포세무서는 올해 성과평가 우수관서로 국세청장표창을 받았다. 장태복 서장은 수고한 직원을 위해 오는 6일 세무서 정문에 커피차를 불러 따뜻한 격려를 전할 계획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