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7. (토)

세정가현장

의정부세무서, '납세자의 날' 모범납세자 9명·세정협조자 2명 표창

 

의정부세무서(서장·이광호)는 제58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지난 4일 2층 대강당에서 모범납세자 및 세정협조자, 유공공무원, 초청인사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개최했다.

 

기념식에서는 올해 납세자의 날에 모범납세자로 선정된 ㈜동북L&R(대표이사·백창헌), 마스터플러스병원(병원장·박강)이 기재부장관 표창을 수상했으며, 대명산업(대표·장석훈), 태양산업(대표·조현숙), 세움주식회사(대표이사·이은숙)는 국세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또 가야기연(대표·오용석), ㈜주주콘크리트(대표이사·최종선), ㈜성원에어테크(대표이사·민성식) 는 지방국세청장 표창, 주식회사 제일에프앤씨(대표이사·권정균), ㈜라온섬유(대표이사·황동찬), 주식회사 다우엔지니어링(대표이사·김보영)은 세무서장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이와 함께 한음세무회계사무소 유지택 세무사와 삼송세무법인 의정부지점 유리나 세무사는 세정협조자로 선정돼 표창을 받았다.

 

의정부세무서는 이날 일일명예세무서장에 주식회사 삼주국민마트 이상준 대표이사, 명예납세자보호담당관에는 농업회사법인 한만두주식회사 남미경 대표이사를 각각 위촉했다.

 

일일명예세무서장으로 위촉된 이상준 대표이사는 국세공무원의 노고를 치하하며, “관과 민이 협동해 현재의 어려운 경제상황을 극복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한편, 의정부세무서는 제58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민원봉사실을 방문한 1번째, 33번째, 58번째 민원인에게 축하 기념품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