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07. (화)

세무 · 회계 · 관세사

중부세무사회 정기총회 성료…예산 9억6천만원 편성

중부지방세무사회는 2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D홀에서 제36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2016 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안 보고 및 2017 회계연도 세출 예산안 보고 안건을 의결했다.

 

임기를 마치는 정범식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4년은 저에게 과분하고 영광스러운 자리였으며 또한 치욕의 기간이기도 했다"면서 "도와주고 성원해 준 회원들의 큰 사랑을 가슴에 고이 간직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회원의 뜻은 하늘처럼 받들어야 한다"며 "오늘 선거 결과에 따라 어떤 분이 회장이 되더라도 차기 회장을 중심으로 화합하고 단합하는 한국세무사회, 중부지방세무사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백운찬 한국세무사회장은 축사에서 "그동안 중부회가 한국세무사회 발전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해준데 대해 감사하다"면서 "회원 모두가 하나로 단결해 우리 앞에 놓인 난제를 해결해 나가자"고 말했다.

 

시상식에서는 허명재 세무사 등 10명이 한국세무사회장 공로상, 박현욱 세무사 등 30명이 중부지방국세청장 표창, 윤준호 중부지방국세청 운영지원과 조사관 등 30명의 공무원이 중부지방세무사회장 감사장, 강선범 세무사 등 21명이 중부지방세무사회장 공로상, 신희정 세무법인 신안(인천) 과장 등 44명의 세무사사무소 직원과 박종명 중부지방세무사회 사무국장이 중부지방세무사회장 표창장을 각각 수상했다.

 

또 성남지역세무사회는 우수지역세무사회로 선정돼 중부지방세무사회장상을 받았다.

 

정기총회에서는 2017 회계연도 세출예산으로 9억6천만원을 편성.보고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백운찬 한국세무사회장을 비롯해 김창기 중부지방국세청 성실납세지원국장, 김광철 한국세무사회 부회장, 임채룡 서울지방세무사회장, 구종태.송춘달.신광순 중부지방세무사회 고문, 서광석 한국세무사회 세무연수원장, 정순범 중부지방국세청 개인납세2과 서기관, 이동기 한국세무사고시회장, 임재경 세무대학세무사회장 등이 내빈으로 참석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