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17. (금)

세무 · 회계 · 관세사

한국공인회계사회 광주지회 정기총회 개최

한국공인회계사회 광주지회(지부장. 손창환)는 10일 남구 백운동 소재, 프라도호텔 2층 연회장에서 제14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 광주.전남 회원 1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손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2년 재임기간동안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로 본회를 비롯, 지방회가 많은 발전을 거듭해 왔다"며 "그동안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 준 회원들께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손 지부장은 또 "앞으로 지방회 운영을 회원간의 친목도모와 지회예산 확보에 힘쓰겠다"며 회원간 단합을 강조한 뒤 "유관기관과의 유대강화, 위상제고를 위한 공익적인 활동과 홍보, 투명사회건설을 위한 회계투명성 강화활동을 추진, 조세협력자로서 성실한 업무수행 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손 지부장은 "지난 회장 임기동안 광주지회 활성화를 위해서 우선적으로 예산확보가 되어야 하는데 예산확보가 충분치 못했다"며 "본회와 5개 지회가 협력해 지회 예산이 증대되도록 분발하겠다"며 회원들의 협조를 당부했다.

 

 

 

이날 총회에 앞서 한국공인회계사회 회장, 부회장, 감사를 선출하는 투표가 있었다. 회장후보에는 권오형 회계사, 주인기 회계사, 정기영 회계사가 각각 출마했다.

 

한편 공인회계사회 광주지부는 이날 총회에서 2007년 회계년도 회무보고와 2008년 회계년도 사업계획 및 세출예산 보고가 있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