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19. (일)

세무 · 회계 · 관세사

대구지방국세동우회 신년인사회 개최

대구지방국세동우회(회장 이현우) 신년인사회가 14일 오후 6시30분 대구 그랜드호텔 리젠시홀에서 개최됐다.

 

예년에 비해 다소 늦게 개최된 이날 대구지방국세동우회 신년인사회는 전 현직 국세공무원 200여명이 참석해 대성황을 이루었는데 이현우 대구지방국세동우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격려속에 대구지방국세동우회가 크게 발전해 나가고 있다고 소개하고 앞으로도 회원 모두의 화합과 단결로써 더 큰 발전을 이뤄나가는데 회장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회장은 또 회원 여러분들의 한결같은 성원과 현직에 계시는 국세공무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지방회가 내실있는 모임으로 크게 성장해 나가고 있다고 밝히고 앞으로도 회원 여러분들의 뜻을 잘 받들어 대구지방회가 더욱 알차게 발전할 수 있도록 온힘을 쏟겠다고 하면서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 드린다고 했다.

 

한편 이날 하종화 대구지방국세청장도 축사를 통해 대구지방국세동우회가 앞으로 더욱 발전해 나가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하면서 국세동우회원 여러분들께서도 세정에 동반자로서 항상 국세행정에 많은 관심을 갖고 성원과 협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특히 이날 대구지방국세동우회 신년인사회에는 김관용 경상북도지사가 국세동우회  고문 자격으로 참석해 축사를 하고 교사로 출발해 국세공무원 그리고 민선 시장, 도지사 등 5선의 관록을 기록한 비법 등 생활상을 털어놓아 회원들로부터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날 현직 국세공무원으로는 하종화 대구청장을 비롯 송운영 조사1국장 최병문 조사2국장 등 지방청 국장 과장 그리고 손동근 동대구세무서장과 대구시내와 경산 세무서장, 과장 등 관리자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나게 했고 또 대구지방세무사회에서도 최상백 회장과 최성탁 부회장 임원진들까지 모두 참석해 전 현직 국세공무원들의 우정이 넘치는 자리가 됐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