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18. (토)

경제/기업

허용수 한국에스케이에프씰(주) 대표 제46회 납세자의 날 철탑산업훈장 받아

허용수 한국에스케이에프씰(주)대표이사가 제46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성실납세로 국가재정확보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정부로부터 철탑산업훈장을 받았다.

 

대구광역시 달성군에 위치한 이 회사는 지난88년 설립하여 자동차부품을 제조해 오면서 우수한 경영기법으로 회사를 운영 신제품 개발에 주력한 결과 ISO14001, OHSAS18001 등 주요 인증서를 받았을 뿐 아니라 품질우수성을 인정받아 전세계에 수출하는 회사로 자리를 잡아가고 았다.

 

특히 이 회사는 지역에서 우수한 인재들을 고용하여 지역인재 고용창출에도 앞장서오고 있으며 지난 2009년 자동차 업계의 불황시에도 전 사원들이 급료 5%를 자진해서 삭감하고 근로시간 단축과 일감 나누기로 노사가 상생의 길을 찾음으로써 회사 정상경영에 큰 밑거름이  되면서 오늘과 같이 성장하는데 계기가 됐다는 것이다.

 

모범납세자로 뽑혀 이날 수상한 허용수 대표이사는 회사운영에만 우수함을 보일뿐 만 아니라 지역사회와 국가발전에도 앞장서 오면서 지역에 봉사하고 나눔과 이웃사랑에도 남다르게 베풀고 있다는 것이 주위의 평이다.

 

그동안 수차 위기극복에도 불구하고 괄목할 만한 성장으로 지난2009년 매출 232억원에서  지난해에는 505억원을 기록하면서 크게 성장했고 이에 따라 투명한 세무회계처리와 성실한 납세정신으로 세금을 납부함으로써 국가 재정수입에 크게 기여함으로 이번에 큰 상을 받았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