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07. (화)

세무 · 회계 · 관세사

조제일 세무사 납세자의 날 마다 무료 세무상담으로 주위 좋은 반응

5일 제46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전국 세무관서에서 다양하게 납세자들을 위한 행사가 치러지고 있는 가운데 대구지역의 한 세무사가 수년째 납세자들을 위해 1일 무료 세무상담을 해주고 있어서 주위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같이 매년 납세자의 날을 맞아 일일 무료 세무상담으로 납세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는 세무사는 대구에서 세무사로 활동하고 있는 조제일 세무사인데 그는 현금영수증 도입때부터 지금까지 한해도 거르지 않고 3일 납세자의 날만 되면 대구백화점(대백프라자)에서 백화점 내 사업자들과 백화점을 찾은 고객들을 상대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각종 세무상담을 해왔다.

 

올해도 조제일 세무사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대구백화점대백프라자 10층 이벤트홀에서 제 46회 납세자의 날 기념 무료 세무상담을 실시했는데 이날 조제일세무사는 북대구세무서 납세자보호담당관실과 법인세과에서 파견된 직원2명과 함께 무료 세무상담을 했는데 이날 세무상담을 받은 납세자는 약 20여명으로 알려졌다.

 

현재 대구백화점 고문세무사로 활동하고 있는 조제일세무사는 이 같이 대구백화점의 주관으로 무료 세무상담을 매년 해오고 있는데 그는 대구지방세무사회와 대구지방세무사고시회 등에도 적극 참여하면서 공헌했는가 하면 동대구세무서 납세자보호위원장과 동대구지역세무사회장을 맡는 등으로 세무사로서 폭넓은 활동을 해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