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06. (월)

경제/기업

금복주 저칼로리 The 순한 참 출시

㈜금복주가 알코올 도수 16.9%의 저칼로리 ‘The 순한 참’을 출시했다.

 

금복주는 웰빙을 중시하는 여성층과 신세대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처 이를 반영해 ‘The 순한 참’ 소주를 출시하게 되었는데 이번에 출시한 참 은 소비자들이 가장 우려하는 ‘칼로리’의 기능적 측면을 충족시키기 위해, 기존의 소주 대비 칼로리를 낮추면서 소비자들이 가장 중시하는 부드러우면서도 상쾌하고 깔끔한 맛을 담았다는 것이 특징이다.

 

‘The 순한 참’은 저 칼로리(Low Calorie), 저 알코올(Low Alcohol), 저 숙취(Low Hangover)의 3Low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분히 반영한 것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한편 금복주 홍보팀 관계자는 ‘The 순한 참’ 출시로, 점차 늘어나고 있는 젊은 층 및 여성 소비자를 사로잡아 웰빙 음주 문화의 확실한 트렌드 제품으로 정착시켜, ‘맛있는 참’의 패밀리 브랜드로서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