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05. (일)

세무 · 회계 · 관세사

심정규 세무사 (경북도의원)고전편지 저서 발간

신정규 세무사가 고전편지 책자를 발간 출판 기념회를 가졌다.

 

지난 2월 19일 구미 금오산호텔에서 자서전 고전편지 출판기념회를 가진 심정규 세무사는 세무사 출신으로 정계에 뛰어들어 현재 경상북도 도의회 의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심정규 세무사는 세무사로서 그리고 경상북도 도의원으로서 지역과 사회를 위해 폭이 넓고도 다양하게 활동하면서 이번에 인생이 묻고 고전이 답하다 란 저서로 고전편지를 썼는데 그는 이 책에서 고전을 통해 사람들의 삶과 지혜 그리고 성공에 대한 비결 나아가 우리가 잊고 사는 평범한 진리를 고전을 통해 다시 한 번 돌아 볼 수 있도록 기록해 놓았다.

 

심정규 세무사는 세무사로서 그리고 도의원으로서 체험하고 또 얻고 쌓은 지식들을 통해 이 같은 고전을 발간하게 되었는데 흔히 세무사들은 국세행정에 대한 책자를 많이 발간하는 것 과는 달리 그는 특히 구미 예총회장을 맡아 예술로서 삶의 지혜를 일깨워 주면서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몸소 실천하는 삶을 살아왔다.

 

 

심정규 세무사는 이 한권의 책이 모든 사람들에게 잊혀진 삶의 새로운 발견이 되기를 원하면서 지금까지 잃어버렸거나 간과했던 삶 속의 정치 역사 그리고 각박한 오늘날의 삶 속 갈증 해소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책을 펴내게 되었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현재 제9대 경상북도 도의회 의원과 새누리당 경상북도당 상임부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심정규 세무사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김관용 경상북도 도지사 강석호 새누리당 경상북도당 위원장 송필각 경상북도 도의회 의장 성백영 상주시장 윤정길 구미시부시장 박행웅 우동찬 구미지역 세무사회장과 간사 그리고 지역유지 세무사 지역 주민 등 많은 사람들이 참석해 출판기념회가 대 성황을 이뤘다는 것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