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30. (화)

세무 · 회계 · 관세사

대구공인회계사회 환경사랑운동을 겸한 회원 등반대회

대구지방공인회계사회(회장 손원조)는 지난 1일 대구 팔공산 갓바위 일원에서 환경사랑운동을 펼치면서 회원 화합을 다짐하는 등반대회를 개최했다.

 

한국공인회계사회 대구지방공인회계사회는 이날 대구지방회 회원들을 비롯 회원사무소 직원들 그리고 회계사회 가족 등 많은 인원이 참가해 팔공산 갓바위 주변에서 환경사랑운동으로 쓰레기를 줍고 자연을 보호하는 행사와 함께 회원들이 단합하고  화합하는 큰 대회를 가졌다.

 

 

오전 10시30분부터 시작된 이날 행사는 오후 5시까지 행사가 진행되었는데 손원조 대구지방공인회계사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공인회계사는 회계 감사 세무분야 업무 전문인으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본연의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면서 특히 대구지방공인회계사회가 발전해 나가는되는 회원여러분들의 화합과 단결 그리고 품위 있는 직업의식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손 회장은 또 지역민들에게 가까이 다가가 지역을 사랑하고 함께 자연을 보호 소중하게 생각하는 뜻으로 오늘 이 같은 행사를 주관하게 되었다고 설명하면서 회원 여러분들의 화합과 단결을 당부했다.

 

특히 이날 대구지방공인회계사회 회원들은‘ 세계를 깨끗하게 대한민국을 깨끗하게 대구를 깨끗하게, 란 슬로건을 내걸고 대한민국의 명산 팔공산에서 환경사랑운동과 함께 등반을 하면서 회원들과 회원사무소 직원들이 모두 하나가 돼 우의를 다지는 좋은 시간을 가지는 계기가 되었다고 참석자들은 전했다.

 

대구지방공인회계사회가 이처럼 매년 회원들과 회원사무소 직원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여 환경사랑운동을 펼치면서 솔선수범으로 산천에 버려진 쓰레기를 줍는 등 자연보호를 실천에 옮기고 모범을 보임으로써 주위 많은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