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03. (금)

세무 · 회계 · 관세사

대구지방세무사회 중증장애인을 위한 힐링캠프 후원

대구지방세무사회(회장 최성탁)가 연말연시를 맞아 사회에서 소외된 곳을 찾아 사랑을 나누는 뜻깊은 행사를 가져 주위로부터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대구지방세무사회는 지난해 12월 27일과 28일 양일간에 걸쳐 경북 칠곡군 동명면 득명1길 106번지 소재 중증장애인 시설을 찾아 이곳에서 수용하고 있는 중증장애인들을 위해 대구지방세무사회에서 마련한 성금 200만원으로 힐링캠프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장애로 인해 마음의 문을 닫고 사회로부터 소통에 힘들어 하는 이들에게 마음의 힐링과 더불어 자신들의 삶의 비전을 열어주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대구지방세무사회가 이번 행사를 전적으로 후원했다.

 

(주)햇빛나들이(사회적 기업)가 행사를 주관하고 대구지방세무사회가 후원한 이날 행사에는 김현종 한국장애인 고용공단 맞춤인력팀장(경운대학교 교수 심리학 박사)과 이선우 엑스퍼트 컨설팅 한국능률협회 수석강사 송현주 Lin&Co이미지연구소 대표 등이 진행을 맡아 디브리핑을 통한 내속의 나 표현하기 대인관계 기술 스트레스 관리 비전설계 꿈 그리기 퍼스널 이미지메이킹 등 다체로운 힐링 프로그램으로 이들을 즐겁게 하고 파티 & 영화 또는 공연감상으로 매우 유익한 시간을 갖도록 했다.

 

특히 대구지방세무사회에서는 최성탁 회장을 비롯 권일환 부회장 차길녕 부회장 김완수 연구이사 한순철 업무이사 이진욱 이사 등이 직접 참여해 장애인들을 위로하고 대화를 갖는 등 참 사랑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는 것이다.

 

한편 이같이 뜻깊은 행사를 후원한 최성탁 대구지방세무사회장은 대구지방세무사회는 공인단체로서 세금문제에 대해서만 봉사하고 일할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를 위하고 나아가 사회 공헌사업으로 지역민들로부터 사랑받고 신뢰 받는 공익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