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16. (목)

세무 · 회계 · 관세사

채상병 회장, 워크숍 “고객만족 위한 서비스” 당부

참 세무법인은 지난 달 29일 경기 용인소재 양지파인리조트에서 13개 지점과 ‘상생협력 소통의 장’을 열었다.

 

 

이날 채상병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세무법인의 운영효율화를 위한 임직원 워크숍을 통해 보다 한걸음 나아가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면서 “세무법인 다운 세무법인으로서 거듭나기 위해서 실질적인 경영이사회를 개최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채 회장은 “원칙과 기준을 준수하면서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에도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스마트시대의 중요성을 재인식하고 신뢰를 기반으로 한 정보 공유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글로벌 경영위기에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나가기로 했다.

 

참 세무법인은 13개 지점과의 ‘상생협력 소통의 장’을 통해 궁극적으로는 고객(거래처)에 대한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 기본 방침이다.

 

이번 워크숍은 외부강사 이금룡(주)코글로닷컴 대표이사를 초빙해 ‘스마트시대, 창조와 상상의 물결’과 ‘고객만족이 성장동력이다’라는 주제로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용인지점 권경상 대표세무사(전 용인세무서장)는 “무엇보다 형식이 아닌 실질적인 이사회를 통해 효율적인 운영이 되고 있다.”면서 “석식을 통한 장기자랑 등으로 본·지점과 원할한 유기적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함께하는 소통프로그램은 2007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각 지점 대표세무사는 ▶경기북부지점(이규익) ▶강서지점(유은순) ▶성동·광진지점(성영호)▶경기고양지점(오호석) ▶경북영주지점(전병섭) ▶경북경산지점(이학실) ▶남양주지점(김태균) ▶포천지점(이재욱) ▶용인지점(권경상) ▶동부지점(최왕규,김종석,김진우) ▶남부지점(박철웅) ▶부산지점(정현석) 등이 참여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