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14. (화)

세정가현장

[반포서]'납세자의 날' 행사 개최

반포세무서(서장·박노익)는 ‘제49회 납세자의 날’에 지역 모범납세자와 유공공무원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고, 납세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기념식에서 박노익 반포세무서장은 조성용 서울향료(주) 대표이사와 개그맨 박준형씨를 일일명예서장 및 일일명예민원봉사실장으로 위촉했다.

 

1일 명예서장으로 위촉된 조성용 대표이사는 “일선에서 세정업무를 수행하는 공무원의 노고에 감사하고 성실하게 납세의무를 다하여 상을 받는 모범납세자분들 모두에게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송승헌 경승기획 대표가 대통령표창을 수상했으며, 장관표창은 기호윤 (주)우영메디텍 대표이사, 이규열 삼진솔루션(주) 대표이사 이두한 대항병원 대표, 이소영 (주)더북컴퍼니 대표이사, 안순홍 대신무역 대표가 받았다.

 

국세청장표창은 이영식 (주)한샘넥서스 대표이사, 송명근 두송건설(주) 대표이사, 서울지방국세청표창은 권대현 (주)소비코 대표이사, 한진석 두한상사 대표, 이석희 (주)태경파이핑 대표이사, 윤은자 대판수사 대표가 각각 수상했다.

 

이어 김경미 에스엔케이영어교습소 대표와 윤석 용은씨엔씨(주) 대표이사가 반포세무서장표창을 수상했다.

 

이와함께 김치년 세무사가 국세청장표창, 유미라 세무사(세무법인 율)가 서울지방국세청장표창, 고희동 세무사와 유미순 세무사가 반포세무서장표창을 세정협조자로서 수상했다.

 

박노익 삼성세무서장은 최경환 기획재정부장관의 납세자의 날 기념사 대독를 통해 “정상적인 경제활동을 위축시키지 않도록 성실·영세사업자의 세금부담을 최소화하고 직접적인 증세보다는 비과세·감면 정비, 지하경제 양성화 등 세입기반 확충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