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6. (금)

주류

서울주류협회 "사랑의 열매에 기부금…우리보다 더 힘든 이웃과 나눔"

서울지방종합주류도매업협회(회장⋅유준용)가 ‘희망 2022 나눔 캠페인’을 주관하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에 기부금 700만원을 전달했다.

 

28일 협회에 따르면, 이번 서울협회 기부금 전달은 공익사업의 일환으로 진행 중인 나눔 활동을 실천한 것으로, 사랑의 열매에 회원사가 모은 기부금을 전달하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과 자영업자를 지원하는데 동참했다.

 

 

성금 전달식은 이날 오후 서울 중구 정동에 위치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의실에서 진행됐으며, 서울종합주류협회에서 유준용 회장과 조영조 부회장,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는 서울지회 김진곤 사무처장과 관계자가 참석했다.

 

유준용 서울협회장은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자영업자의 삶이 위협받고 있다”며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으로 외식업계 영업이 크게 위축돼 절박한 상황이 주류업계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우려했다.

 

이어 ”한시라도 빨리 코로나 사태가 종식돼야 하지만 우리보다 더 힘든 상황에 빠진 이웃이 용기를 잃지 않도록 나눔을 베푸는 것도 중요하므로 주류도매업계에서 간절한 마음을 담아 희망 나눔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고 발했다.

 

서울주류협회는 앞으로도 회원사와 함께 사회봉사활동 및 사회사업에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