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7. (토)

경제/기업

오비맥주 카스, '포세이돈 워터 뮤직 페스티벌' 공식 후원

 

오비맥주는 카스가  ‘2023 포세이돈 워터 뮤직 페스티벌’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29일과 내달 12일에 각각 부산(부산아시아드 보조 경기장)과 광주(조선대학교 대운동장)에서 열리는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효린, 하이키(H1-KEY), 스윙스, 이영지, 키드밀리 등 정상급 K팝 아티스트들과 MAKJ, TPA, PRAY 등 국내외 인기 DJ들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오비맥주는 현장에서 카스를 다양한 방식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방문객은 팝 아티스트 임지빈 작가와 협업해 제작한 대형 ‘베어벌룬(곰 풍선)’ 조형물과 함께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카스를 상징하는 파란색과 신제품 레몬 스퀴즈의 노란색으로 꾸민 베어벌룬에는 ‘COOL’과 ‘PLAY’라는 문구를 새겨 ‘여름을 시원하게 즐기자’라는 여름 캠페인의 메시지를 강조했다.

 

카스 브랜드 부스에서는 카스 프레시 생맥주와 ‘카스 0.0’, 여름 한정 제품 ‘카스 레몬 스퀴즈’를 만나볼 수 있다.

 

‘카스쿨 라운지’에는 파란색 카스 텐트를 설치해 관객들이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상큼한 레몬 콘셉트로 꾸며진 ‘카스 레몬 스퀴즈 파우더룸’에서는 메이크업 전문가의 페스티벌 메이크업과 헤나아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종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기면 페스티벌 전용 방수 백팩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운영한다.

 

한편 카스는 엔데믹 후 첫 여름을 맞아 전개하는 대대적 캠페인 ‘카스쿨’의 일환으로 다양한 축제에 참여해 여름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카스는 내달 4일부터 6일까지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대표 음악축제 ‘2023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도 함께한다. 이번 음악축제는 김윤아, 장기하, 엘르가든 등 다양한 국내외 인기 아티스트들의 라인업을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같은 달 19일에는 서울랜드 피크닉광장에서 압도적 스케일의 야외 뮤직 콘서트 ‘2023 카스쿨 페스티벌’을 개최해 여름 캠페인 ‘카스쿨’의 대미를 장식한다. 카스는 내달 말 대구광역시에서 개최하는 ’2023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도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