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7. (토)

주류

하이트진로, 참이슬Ⅹ주얼리 '제이에스티나' 협업 굿즈 출시

하이트진로는 국내 대표 소주 브랜드인 참이슬이 국내 대표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와 두번째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가수 아이유가 모델인 두 브랜드의 만남이다.


이번 컬래버 굿즈는 참이슬의 이슬방울과 제이에스티나의 왕관 아이덴티티를 반영했다. 

 

‘참이슬 푸어러(술병 뚜껑 부분에 꽂아서 술을 정확히 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와 ‘오픈링(반지)’을 한 세트로 구성했고, 러블리한 핑크이슬 패키지에 담았다.

 

각기 다른 매력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활용한 이번 컬래버 굿즈를 통해 긍정적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는 것이 하이트진로의 설명이다.

 

하이트진로가 진행한 참이슬과 아이유가 모델인 타 브랜드와의 협업은 이번이 3번째다. 지난 2021년 참이슬과 제이에스티나의 아이덴티티를 모티브로 만들었던 ‘펜던트 목걸이’와 ‘소주잔’은 판매 1분 30초만에 500세트가 완판되며 폭발적 호응을 보였다. 참이슬은 지난해에도 아이유가 모델이었던 브랜드 ‘이브자리’와의 협업을 통해 ‘이슬방울 냉감쿠션’을 선보였고, 이 역시 600개 모두 완판됐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참이슬의 깨끗한 이슬방울 이미지를 활용해 제이에스티나와 새로운 협업을 시도하게 됐다"며 "대한민국 No.1 대표 브랜드로서 다양한 시도를 통해 참이슬의 이미지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