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18. (토)

세무 · 회계 · 관세사

부산세무사봉사회 제1회 정기총회

부산세무사봉사회(회장ㆍ정정길)는 회원들이 봉사활동을 통한 회원 상호간의 유대강화 및 세무사의 위상을 제고하기위해 만든 ‘세무사봉사회(약칭 세봉회)’가 제1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17일 오후 5시 부산세무사회 본관 4층 회의실에서 송철우 부산지방세무사회장, 정정길 세봉회장, 노태주 부산지방세무사회 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 2006년 회계연도 결산ㆍ회무집행보고 및 세봉회 모임에 발전과 단합 제고를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 정정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세봉회 봉사모임을 시작한지 1년이 넘어 제1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게 되어 회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하고 “세무사업계가 매우 어려운 시기인데도 회원 모두가 이를 극복하고 회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참여와 단결을 함으로서 세봉회가 발전하고 있다”고 설명하면서 “앞으로 봉사모임도 좀 더 체계적으로 만들어 알찬 봉사를 더 많이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송철우 부산지방세무사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1년 전 19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세봉회에 무궁한 발전과 노고에 감사하다”고 격려하고 “좀 더 명실상부한 봉사모임으로 전환하기 위해 부산지방세무사회 산하에서 하면 회원 상호간 유대강화와 세무사의 위상이 높아지고 혼연일체돼 장기적인 발전계획을 세워 나가자”고 강조했다.

 

이어 지난 1년 동안의 성과에 대해 소개하고 회원들의 지속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회원들의 만장일치로 연임 된 정정길 회장은 “봉사는 큰 공덕을 쌓는 일이다”며 회원들의 단합과 명성을 높이는데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