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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하기 2025.09.11. (목)

세정가현장

[제주세관] 고객만족 UP '친절교육' 실시

 제주세관(세관장. 한선희)이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친절마인드 제고 일환으로 전문강사를 초청해 특강을 열었다.

 

 

 3일 세관에 따르면 2층 강당에서 (주)호텔신라 신제주면세점 고객만족 전문가인 오주연 강사를 초청해 '친절.서비스 마인드 제고 및 불만제기 고개 응대요령'이란 주제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된 이날 교육에는 직장내 커뮤니케이션, 이미지 메이킹, 민원응대 표정 연습 및 서비스 제공 자세 등 다양한 내용의 친절 강의가 이루어졌다.

 

 제주세관 관계자는 "이날 특강을 통해 고객에 대한 친절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됐다"며 "최고의 관세행정 서비스 제공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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