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1.05.11. (화)

경제/기업

NH농협은행 "청약 가입하고 한우세트 등 경품 받아가세요"

NH농협은행이 5월 한달간 농협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한우세트, 홈파티·홈트레이닝 등 경품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NH농협은행은 내달 1일부터 가정의 달을 맞아 ‘NH농협은행과 함께 하는 스윗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중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하고 농협은행 계좌로 자동이체 등록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농협한우세트(5명), 링피트 홈트레이닝세트(5명), 문화상품권 3만원권(6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15명) 등이다.

 

같은 기간 어린이 고객을 위한 ‘금쪽아 사랑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자 중 인터넷·스마트뱅킹, 올원뱅크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삼인 어린이홍삼세트(5명), 어린이동산 1년 구독권(350명)을 제공하며, 2009~2016년생 어린이 고객은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아울러 농협은행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우리 가족만의 힐링비법’을 댓글로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60명)’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극복하실 수 있도록 농협은행이 함께 하겠다”며 “홈파티 및 홈트레이닝 등 문화생활을 함께하며 행복한 5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