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12.30. (화)

경제/기업

하나 나라사랑카드, 1월초 출시…온라인 쇼핑 20% 할인, 급여통장·적금상품 금리 우대

하나은행(은행장·이호성)은 국군 장병들을 위해 다양하고 폭넓은 혜택과 서비스로 무장한 ‘하나 나라사랑카드’를 내년 1월초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하나 나라사랑카드’는 국군 장병을 위한 대표 금융상품인 나라사랑카드의 새로운 사업자로 선정된 하나은행이 입대 전부터 복무기간, 전역 이후 사회진출까지의 전 여정을 아우르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선보이는 생활 밀착형 체크카드다.

 

장병들의 이용빈도가 높은 군마트(PX) 최대 30%, 온라인 쇼핑 20%, 배달앱 20% 캐시백 서비스를 비롯해 CU 편의점 최대 30% 현장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또한, 군 장병들이 외박이나 휴가 시 자주 이용하는 패스트푸드 등의 외식 브랜드, PC방, 카페, 숙박앱 등의 업종은 물론 어학시험, 서점, 놀이공원 등 다양한 영역에서 폭넓은 할인과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하나은행은 나라사랑카드를 통해 군 장병들의 외출‧외박‧휴가 시 필수적으로 발생하는 교통비 절감 지원에도 나선다. 버스, 지하철 등의 대중교통은 물론이고, 택시와 광역교통까지 최대 20% 캐시백 할인 서비스를 적용한다.

 

군 복무 중 제한된 환경에서도 장병들이 부담없이 디지털 여가 생활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휴대폰 요금, OTT, 모바일 음원, 구독형 서비스 등에 대해서도 할인 또는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은행은 군 생활 여정에 가장 최적화된 ‘하나 나라사랑카드’의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장병들이 군대 내‧외부에서 부담없이 누릴 수 있도록 카드 실적 조건 등을 최소화했다. PX, 온라인쇼핑 할인 등의 주요 핵심 혜택들은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제공되고, 그외 서비스들도 최소한의 실적 조건만으로도 이용 가능해 군 장병들이 부담없이 많은 혜택을 쉽게 적용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하나은행은 나라사랑카드와 연계해 군 복무 중 장병들의 금융자산 형성에 도움이 되는 파격적 금융 서비스와 함께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한 든든한 보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군에서 수령하는 복무 급여를 하나은행 입출금통장으로 받으면 연 2.0%의 금리를 금액 한도없이 제공하며, 복무기간 중 목돈마련 지원을 위한 국군장병 전용 적립식 상품인 ‘하나장병내일준비적금’의 금리를 최대 연 10.2%까지 적용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외에도 현역병을 대상으로 상해사망, 후유 장애 등 발생 시 최대 8억6천만원 이내의 상해보장 보험을 제공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