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년생
-연세대학교 상경대학 졸업
-중앙대학교 국제경영대학원 졸업
-카이스트 최고 벤처경영자 과정(제5기)
-전경련 글로벌 최고경영자 과정(제45기)
-한공회 연구이사 및 윤리조사심의위원(전)
-지방세 특별감사위원(전)
-국회 공적자금 특별 조사위원(전)
-국세청 과세전 적부심 심사위원(전)
-한국공인회계사회 세무조정감리위원(현)
-제259호 공인회계사 감사반(현)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저는 이번 제51회 정기총회에서 감사로 입후보한 등록번호 1208호 이징훈입니다.
<중략>
현대사회는 공인회계사에게 전문 직업인으로서 높은 사회적 책무를 요구하고 있으며, 이러한 조류는 더욱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회는 우리 공인회계사에게 기업의 분식회계를 불식하고 나아가 회계투명성, 윤리성을 실천해 사회를 정화할 책임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유사 자격사들의 직무침해 시도와 집단소송제 도입, 과다한 공인회계사의 선발 인원 증가와 낮은 보수수준은 우리 공인회계사에게 심각한 아픔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 공인회계사는 우리 회를 중심으로 뭉쳐서 어떠한 어려움이 닥치더라도 극복하고 이겨내야 할 것입니다. 물론 우리 회는 그동안 많은 분들이 여러 열악한 환경에서도 회원의 권익보호와 위상제고를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저는 회원 여러분께서 저에게 감사로서 봉사할 기회를 주신다면, 합리적인 업무처리자세로서 우리 회원의 힘을 결집하여 모두 혼연일체가 돼 우리 업계가 더욱 지속적인 발전을 할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할 것이며, 미래를 내다보고 대처하는 자세로서 소임을 충실하게 수행할 것을 엄숙하게 약속드립니다. 회원 모든 분들의 아낌없는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리며, 회원님들의 가정과 사업에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