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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하기 2024.05.05. (일)

세정가현장

[서광주서]민원인 위해 휴일에도 민원접수

 

 

서광주세무서(서장.김주현)는 국민이 공감하는 따뜻한 세정을 실현하기 위해 관내 지방자치단체에서 운영하고 있는 민원봉사실과 연계해 휴일에도 세무민원을 받는다.

 

3일 서광주서에 따르면 휴일에도 근무하는 광주 서구 상무지구 365민원봉사실 업무와 연계해 서광주세무서도 9일부터 퇴근 이후는 물론 휴일에도 민원 신청을 받기로 했다고 밝혔다.

 

민원봉사실에 신청된 민원은 팩스를 통해 민원인에게 전달되는 세무관련 제증명서 발급 요청으로 휴일 또는 평일 오후 10시까지 365민원봉사실을 통해 서류 발급을 신청하면 다음날 오전 출근시간 무렵 곧바로 팩스로 요청 서류를 전달받을 수 있다.

 

365민원봉사실에서 팩스로 발급 받을 수 있는 민원증명은 납세증명, 소득금액증명, 납세사실증명, 폐업사실증명, 휴업사실증명 등이다.

 

서광주서 손진종 납세자보호담당관은 "연중무휴 근무를 하는 365민원봉사실의 업무 연계성에 호응하기 위한 조치"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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